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서비스채널 확대강화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누구나 즐겁고 재미있게 사진을 즐길 수 있는 2011년도 니콘의 연중캠페인 ‘하루에 한장(a shot a day)’의 일환으로 유투브 및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공식 개설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간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니콘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은 하루에 한 장씩 사진을 찍으며 YG패밀리가 찍은 오늘의 사진과 내가 찍은 오늘의 사진이 함께 모여 더욱 즐거워지는 하루를 만들어 간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은 니콘의 풍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것으로, 주요 채널은 니콘 유튜브(www.youtube.com/nikonimagingkorea)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ikonimagingkorea)등 총 2개 채널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니콘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에서는 니콘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니콘 제품 사용 팁, 다양한 사진 및 TV-CF, 메이킹 필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니콘 소셜 미디어 채널은 니콘 유저는 물론 카메라 초보자들과 카메라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사람들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사진에 대한 흥미를 갖고 올바른 사진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외 향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니콘 페이스북 런칭 기념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COOLPIX P300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내 니콘 페이스북을 방문해 하루 꼭 해야 할 다짐을 7월 10일까지 댓글로 달면 된다.
또한, 니콘의 새로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인 ‘니콘 D7000 스타샷 오픈기념 이벤트’도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니콘 D7000 스타샷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스타샷 메뉴에서 YG패밀리와 사진 촬영 후 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50장의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