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애플리케이션인 (주)소셜네트워크의 ‘아이러브 캠퍼스’가 오는 23일 청담동 앤서, 역삼동 에덴, 신사동 더블에잇 클럽 세 곳에서 동시에 ‘제2회 아이러브 캠퍼스 대학생 종강파티’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작년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대학가 문화의 한 부분인 ‘종강파티’ 콘셉트로 진행, 파티와 네트워킹이 주요 관심사인 20대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아이러브 캠퍼스 종강파티에 초대된 사람은 세 곳의 클럽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아이러브 캠퍼스 앱을 다운받은 사람에 한해서 아사이맥주 6000병, 핫식스 1만병, 비쉬 미스트 500병 ,펜디 썬그라스, 장수돌침대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주)소셜네트워크 박수왕 대표는 “대학생들의 건전한 파티문화 정착과 건전한 문화가 지속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6월과 12월 넷째 주 목요일을 ‘아이러브 캠퍼스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학생들이 더욱 활발하고 건전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캠퍼스’는 대학 생활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무료 앱으로 현재까지 총 4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캠퍼스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국 157개 대학교 186개 캠퍼스에 각 학교의 공지사항, 학사일정, 도서관 좌석 조회, 도서검색, 학교 건물찾기, 식단정보, 학교 주변 맛집, 시간표 조회 및 범프 공유, 스펙 캘린더, 커뮤니티, 뉴스등 14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