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학원이 20일 대전, 울산 캠퍼스에 이어 정철어학원 천안캠퍼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0년 서울 강남캠퍼스를 시작으로 서울 종로, 부산에서 직영으로만 운영하던 정철어학원은 지난 해 11월 프랜차이즈 사업 선포 후 올해 상반기에 대전, 울산, 천안 거점지역에 캠퍼스를 열며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천안캠퍼스는 20일부터 7월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영어 프로그램으로는 영어의 어순, 어휘, 소리감각을 자동화시켜 기본기 완성과 실용영어를 강화시켜주는 스피킹 엔진 코스와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영어말하기 전문 프로그램 내추럴 스피킹 코스, 직청직해 실력을 키워주는 영어 어순 감각 리스닝 과정, 중급 이상의 토익 문제풀이 과정 등을 운영한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토익 800점 코스와 스피드엔진 속성반을 여름방학동안만 특별 개설한다. 토익 800점 코스는 3개의 강좌를 수강한 학생에게 토익 문제풀이반을 무료로 수강할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스피드 엔진 속성반은 정철어학원의 대표 프로그램인 3개월 과정의 스피드 엔진을 2개월 동안 마스터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했다. 강좌 수강생에게는 10% 수강료 할인과 토익 문제 풀이반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JC정철 체인사업본부 안철수 실장은 “대전, 울산에 이어 천안 지역에 자체 개발 한국형 교수법과 특허 받은 학습법을 보유한 국내 대표 어학원인 정철어학원을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정철어학원 천안캠퍼스에 대한 수강모집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철어학원 홈페이지나 041-554-051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