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서 진행… 당첨자 "펀 드라이빙 느껴볼 계획"
▲한국GM은 10일, 명동 눈스퀘어에서 쉐보레 아베오 출시 기념 이벤트 ‘펀 라이더(Fun Rider)의 비밀코드를 풀고 아베오의 주인공이 되어라’의 1등 당첨 고객에게 아베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GM 마케팅 담당 이경애 전무(사진 오른쪽)와 당첨자 나홍재(29)씨(사진 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GM이 지난 10일 명동 눈스퀘어에서 '펀 라이더(Fun Rider)의 비밀코드를 풀고 아베오의 주인공이 되어라'의 1등 당첨자에게 아베오를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베오 웹 사이트에 제시된 비밀코드를 사이트에 입력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1등 경품인 아베오 외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됐다.
아베오의 주인공이 된 나홍재(29)씨는 "평소 눈여겨 보고 있던 쉐보레 아베오를 가지게 되어 기쁘며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아베오만의 펀 드라이빙(Fun Driving)를 느껴 볼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GM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한국GM이 아베오에 적용한 유로피언 핸들링을 통해 운전의 진정한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이 개발을 주도한 아베오는 유럽을 포함, 전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소형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