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29일까지 전국 1500개 미니스톱과 제휴 이벤트
JCE는 오는 29일까지 자사의 대표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을 대상으로 미니스톱에서 새롭게 선보인 ‘콜치킨’이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JCE와 미니스톱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1500여 개의 미니스톱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한 ‘콜치킨’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콜치킨 구매 시 지급되는 이벤트 응모권으로, 미니스톱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응모권에 부여된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풋볼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캐릭터 및 캐시, 포인트 등 총 8가지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특히 프리스타일 풋볼의 첫 레전드 캐릭터로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지성 캐릭터’가 이번 이벤트에 포함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장지웅 JCE 본부장은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풋볼을 즐기는 주요 이용자 층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콜치킨의 주요 고객인 청소년 층과 부합하여, 제휴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며 “맛있는 간식도 먹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