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가 2012학년도 수능 모의평가 풀 서비스를 무료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풀 서비스는 학생들이 모의평가 결과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험 당일인 2일부터 채점서비스와 지원가능대학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오답노트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해설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실시간으로 영역 및 과목별 등급컷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백분위 위치 파악도 가능하다.
지원가능대학 서비스는 학생별로 목표 대학에 진학 가능한 성적과 실제 성적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까지도 확인 가능하며 실채점 기준으로 모의지원도 할 수 있다.
특히 시험 당일 밤 9시부터 3시간 동안 입시컨설팅 전문가인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직접 라이브로 입시상담을 실시한다. 학생들이 게시판에 입시에 관해 질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답변도 해줄 예정이다.
이번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학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수능시험 이후 유럽을 탐방할 수 있는 장학금을 지원하고 모의평가 당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릴레이 기프티콘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이달 2~6일까지는 명문대 대학생 멘토들이 6월 모의평가에 대해 멘토링을 하는 프리미엄 멘토링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는 이달 4일 오후 2시 진선여고 대강당에서 ‘6월 수능 모의평가 가채점 결과 분석 및 2012학년도 입시전략’을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리슨마스터 모의고사(35회)를 선물할 계획이며 현장 행운 추첨을 통해 20명의 학부모 및 수험생들에게 현장 입시컨설팅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