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선물 드려요' 신개념 프리커머스, 스폰서보너스 오픈

입력 2011-06-01 10: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간단한 소셜미션 해결하면 하루에 10번 공짜선물

보너스365(www.bonus365.co.kr)는 간단한 소셜 미션만 수행해도 공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프리커머스 서비스, ‘스폰서 보너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스폰서 보너스’는 사용자가 자발적인 소셜 활동을 통해 특정 소셜 미션을 수행하면,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또는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하루 10번 정해진 시간대에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소셜 미션은 스폰서 브랜드와 관련된 주/객관식 퀴즈풀기, 동영상보기, 소셜 게임, 스크랩하기 등 사용자의 활발한 소셜 활동이 필요한 아이템들로, 매일 달라지는 소셜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재미도 쏠쏠하다. 정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성공한 인원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상품이 제공된다.

서비스 출시 기념 첫 제휴 업체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명품 브랜드로써 확고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러쉬’다. 첫 소셜 미션은 주관식 퀴즈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와 최상급 오일로 만드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은?”이다. 미션에 성공하면 5000원 온라인몰 자유이용권을 공짜 증정하며, 핸드폰으로 전송된 쿠폰은 ‘러쉬’ 공식사이트(www.lush.co.kr) 쿠폰발급조회에서 등록, 사용 가능하고, 상품 배송비는 무료다.

보너스365의 채희순 대표는 “스폰서 보너스는 기존의 소셜 쿠폰을 적립하는 ‘오늘의 보너스’에 소셜 기능을 강화한 또 하나의 프리커머스 서비스로써, 스폰서 브랜드의 미션 다양화를 통해 프리커머스 영역을 확장 할 계획”이라면서, “보너스365 120만 회원에게 스폰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인식시킴은 물론, 향후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