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은 6월 1일부터 ‘선물옵션HTS 데오스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오스(d-EOS)’는 신영증권이 속도와 주문기능에 집중해 지난 12월 출시한 선물옵션 전용HTS다. 선물옵션 전용서버 구축, Smart! 호가주문 화면, 선물 0.0014%, 옵션 0.074%, ELW 0.014% 등 최저수준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다.
신영증권은 데오스가 출시 이후 속도와 전문성 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7월 말일까지 두 달 동안 실시되는 ‘Welcome 이벤트’는 선물옵션 투자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수수료가 50만원 이상 발생한 기존고객은 10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신규고객은 이벤트 종료 후 수수료가 50만원 발생하면 ‘3개월 수수료 무료’ 및 상품권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파생시장의 구조와 특성 때문에 트레이딩 시스템의 성능과 기능이 투자성과에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데오스는 이러한 파생트레이더의 전문적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꾸준한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Pay-Back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오스 시스템 거래를 위해서는 제휴은행(국민은행ㆍ신한은행ㆍ외환은행ㆍ농협 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해야 하며 프로그램은 데오스 전용홈페이지(www.d-eos.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