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이 소셜커머스사이트 ‘위메프(We make price)’와 업무 제휴를 맺고 18일 단 하루 동안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이달 18일 단 하루 동안 자사 온라인 교육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온라인 캐쉬 5000원 쿠폰을 50%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한다. 위메프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반값 쿠폰은 3만개 한정 수량으로 1인당 최대 4장까지만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캐쉬는 비상교육에서 운영하는 초등 온라인교육 사이트 ‘아이수박씨(www.isoobakc.com)’, 중등 온라인교육 사이트 ‘수박씨(www.soobakc.com)’, 고등 온라인교육 사이트 ‘비상에듀(www.visangedu.com)’에서 온라인 강좌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서점에서 비상교육의 교재를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이용하려면 위메프 사이트에 접속해 마이페이지, 나의 구매내역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자신이 이용하고 싶은 비상교육의 온라인 교육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쿠폰 인증 페이지에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비상교육 이러닝혁신사업부 이철 초중등 마케팅 총괄은 “초중고 온라인교육 사이트와 소셜커머스 업체가 제휴를 맺고 반값 쿠폰을 판매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라 업계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며 “이용자들의 반응을 살핀 후 지속적으로 소셜커머스와 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것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