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6월30일까지 무상점검 및 쉐보레 배지 교환 할인
▲한국GM 정비점에서 쉐보레 엠블럼을 교체해주고 있다.
이번 고객 서비스 행사의 이름은 '쉐비케어 CU AGAIN 2011'다. 쉐보레 브랜드 출시 이후에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는 한국GM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한국GM 판매마케팅부문 안쿠쉬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한국GM은 앞으로도 쉐비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파격적인 고객 사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향후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쉐비케어 CU AGAIN’ 캠페인은 △수리비 할인 40%(에어컨 필터, 에어컨 가스,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쉐보레 배지 교환 시 40% 할인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필터, 냉각수, 에어컨 작동 상태)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한국GM은 캠페인 기간동안 정비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세단 알페온(1명) △정비할인권 5만원권(1000명) △엔진오일 1회 교환권(2000명) △워셔액(2만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GM은 지난 3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를 발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