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풀버전 무료체험권 포함
삼성전자는 ‘S2 포터블(Portable) 3.0’를 통해 소비자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삼성전자 외장하드의 최신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풀 버전을 탑재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 ‘삼성외장하드 게이머즈(GAMERS)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외장하드 GAMERS 에디션’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 풀 버전이 탑재되어, 함께 제공되는 무료 체험권을 통해 한달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스타크래프트 II’를 즐길 수 있는 한 달 무료 체험권은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http://kr.Battle.net)을 통해 게임키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S2 포터블 3.0’ 제품은 2011년 형 PC에 맞는 외장하드 제품으로, 데이터 용량이 큰 소프트웨어도 무리 없이 소장, 호환이 가능하다”며, “월등히 앞서는 제품 성능은 물론, 알뜰한 구매 찬스와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 같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외장하드 ‘S2 포터블 3.0’ 제품은 USB 2.0 대비 데이터 전송속도가 최대 10배 빠른 USB 3.0을 지원하는 초소형, 저전력 외장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다. 실시간 또는 지정된 스케줄에 따른 `데이터 자동백업', 중요한 데이터를 암호화해 저장할 수 있는 `시크릿존(SecretZone)', 패스워드를 통한 데이터 이중보호 장치인 `세이프티키(SafetyKey)' 등 기능도 제공한다. 500GB는 9만 원대, 1TB는 14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