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산장애 복구 5%만 남았다

입력 2011-04-18 11:30수정 2011-04-18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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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중앙회는 지난 12일 17시경에 발생한 전산장애로 가동중지됐던 대고객 업무는 대부분 복구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우려하던 우려하는 카드 고객정보 원장은 복구가 완료돼 정상화 됐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18일 현재 카드업무는 거의 복구했지만 가맹점 대금입금업무와 채움카드 발급 및 재발급 등 일부 업무를 복구 중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카드를 제외한 100% 복구가 됐지만 카드 업무 중 5%만 복구가 안됐다는 것.

이 전무이사는 “카드업무의 복구가 지연되는 이유는 장애시스템 정상화 중 거래내역의 일부 손실이 확인되어 백업데이터를 이용해 복원하는데 장시간이 소요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완벽한 전산장애 복구는 22일 경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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