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개발력 및 콘텐츠 확보 통한 시너지 효과 극대화에 주력
그라비티가 자회사 바른손인터랙티브의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지난 해 10월 바른손인터랙티브의 지분 50.8%를 인수, 경영권을 확보했으며 지난 3월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사명을 ‘그라비티게임즈’로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라비티게임즈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향후 우수한 콘텐츠 개발 및 인재 확보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으로서 이미지 구축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변경된 CI는 그라비티의 비전인 ‘Global, Game, Gravity’를 의미하는 ‘G’를 사용해 그라비티의 기업 철학을 이어나가 양사의 공통된 기업 비전 및 사업적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그라비티게임즈는 오는 15일 그라비티가 위치한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R&D타워로 이전, 향후 양사 간 업무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