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현영처럼’ 현영, 스타킹 ‘라인 S’ 매출 3억

▲사진=연합뉴스
㈜굿지앤과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세븐일레븐이 공동으로 기획한 프리미엄 스타킹 ‘라인 S(Line S)’가 출시 한달 만에 3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달 10일 출시된 ‘라인 S’는 자타공인 연예계 최고의 각선미를 가진 현영의 이름을 건 제품으로 다리의 각선미를 부각시켜주고 피로를 덜어주는 피팅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단가가 높지 않은 제품군임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간에 높은 매출을 기록해 폭발적인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굿지앤 마케팅팀 김현정 팀장은 “현영의 뛰어난 각선미와 ‘라인 S’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이러한 매출을 이뤄낸 것으로 보인다”며 “따뜻해진 봄 날씨로 인한 야외 활동의 증가로 스타킹 소비가 앞으로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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