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올해의 광고상 특별상 수상

입력 2011-04-12 07: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뉴트리라이트는 한국광고학회가선정하는 제1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사진=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는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제1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8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제1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편’이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3월부터 방영된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편’은 뉴트리라이트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원료 식물의 친환경적 재배 과정을 자연의 의인화를 통해 표현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농장에서 양과 무당벌레, 지렁이가 잡초 제거와 해충 박멸, 토양 관리를 담당한다는 스토리와 함께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은 자연’이라는 메시지를 통해‘믿을 수 있는 원료를 생산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광고학회 한상필 회장은 “뉴트리라이트만의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 차원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돋보였다며,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리딩 브랜드로써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해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노용환 전무는 “앞으로도 광고 캠페인을 통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철학과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