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크레온 인타임 고객응대 서비스’ 실시

입력 2011-04-11 16: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신증권은 11일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당일 피드백하는 ‘크레온 인타임(In-Time) 고객응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크레온 공개 게시판 등에 게재된 고객의 제안을 당일 검토하고 제안 내용의 반영 여부를 당일 고객에게 피드백한다.

크레온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크레온 HTS, 홈페이지(www.creontrade.com) 게시판, 콜센터(1544-4488) 등을 통해 건의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CIC부장은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반영하는 고객응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크레온의 시스템이 고객 맞춤형으로 진화돼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