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의 날' 행사 개최

입력 2011-04-11 09: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카드는 11일 출근 시간대인 8시부터 9시까지 임직원 1500여 명이 서울 시내 지하철역, 전국 주요 지역 등 100여개 장소에서 고객만족경영 실천 의지를 대외에 알리는 '고객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도 황원섭 신한카드 노조위원장과 함께 서울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시민들에게 사은품을 배포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구호를 외치며 출근길의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와 고객만족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현재 신한카드의 모습은 변함없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다"며 "신한WAY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