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소프트데이 캠페인 벌여

입력 2011-04-06 10: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트위터 통해 나눔의 플라워 클래스 참가자 모집 등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4월 14일 개최하는 ‘소프트데이 나눔의 플라워 클래스’ 참가자를 트위터를 통해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플로리스트 최은자 강사가 지도하며, 카네이션을 활용해 화사한 파스텔톤 꽃다발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좋은느낌과 부드러움을 나누세요’라는 메시지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평소 고마움을 전하지 못했던 부모님과 스승, 연인과 친구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나누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 행사는 참가자 1인 당 약 1만원 상당의 좋은느낌 제품이 적립돼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의 보호 아래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2~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4월 4일부터 10일까지 좋은느낌 트위터(www.twitter.com/softday)에 들어가 참가 의사를 밝히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2일 개별 연락하며, 행사 참가자에게는 좋은느낌 생리대 제품과 다과 등 소정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좋은느낌’ 홈페이지(http://www.kotexgoodfeel.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