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M&M의 소셜커머스 사업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아인스M&M은 4일 자회사 HEM코리아와 시작한 ‘쉐어핑’ 서비스가 3일만에 총 60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다고 밝혔다.
지난 30일 오픈한 ‘쉐어핑 도네이션 캠페인’은 오픈 첫날 10만명이 몰렸으며 첫 참여 브랜드인 LG패션의 TNGTM TNGTW의 의류교환권이 일찍 매진되는 등 큰 호홍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랑방 등 기존 소셜커머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브랜드가 쉐어핑만을 위한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기획해 화제를 모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인 한국 컴패션에 전달돼 우간다 어린이 도서관 건립과 니카라과 어린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컴퓨터 교실을 만드는 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인스M&M은 기부 문화를 선도해 사회에 공헌하고 실적으로도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양질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