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통합5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인사’ 실시

입력 2011-04-01 14: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은행은 1일8시 서울 태평로 소재 본점 대강당에서 서진원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출발, 2011’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새 출발, 2011’ 기념식은 매년 4월 1일에 개최되었던 통합기념행사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고객에게 사랑 받는 1등 은행으로 새롭게 도약하자는 의미로 개최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사랑받는 일등은행’이라는 신한은행의 미래상을 제시했으며, 이를 위한 △자긍심을 갖고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여건 조성 △강한현장 구현을 통한 가시적인 성과 창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혁신 여정 출범 이라는 3가지 경영아젠다를 발표했다.

‘새 출발, 2011’ 행사 후에는 유공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와 함께 전 직원이 참여하여 ‘고객중심 실천 결의’를 함으로써 고객과 동행하는 신한은행의 다짐을 새롭게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또한, 이 날 은행장을 비롯한 전 임원과 본부부서 직원 200여명이 남대문 상가 일대를 직접 방문해 ‘새 출발, 2011’ 사은품을 전달하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4월 5일과 6일에는 전국 영업본부에서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신한은행은 브랜드 경영의 일환으로 브랜드 친근감 확보 및 고객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새로운 기업 캐릭터 ‘신이’와 ‘한이’를 발표했다.

고객의 더 나은 내일의 꿈을 키워주는 금융동반자인 ‘신이’와 ‘한이’는 신한은행 커뮤니케이션 메신저로서 영업점, 통장, 광고홍보물, 사은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4월 한달 간 ‘생활의 지혜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0.5%의 금리우대를 실시하고, 새 출발을 의미하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4월 중 전세자금대출 신청건에 대해 0.5%의 금리우대를 실시한다.

또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10g) 5개, 커피·도넛 세트 3,550개를 지급하고, 홈페이지에서 퀴즈정답 및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즈케익 2,000개를 지급하는 등 총 5,555명의 고객에게 선물을 드리는 ‘새 출발, 2011’ 이벤트를 4월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은 “한결 같은 마음으로 신한은행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제 신한은행은 기본으로 돌아가 항상 고객과 동행하는 은행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