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은 6월30일까지 최초 주식계좌 개설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기간 내 동양종금에서 주식계좌를 처음 만들면 계좌개설일 다음 영업일부터 3개월간 온라인 주식 매매수수료가 무료이며, 100만원 이상 거래 고객 3000명은 매일 1000명씩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매월 추첨에서 뽑힌 328명은 여행상품권, 호텔숙박권, 리퍼블릭바이크, 닌텐도wii 게임기, 에버랜드 이용권,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는다.
동양종금증권에서 최초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물론 CMA통장, 펀드 등 금융상품만 보유한 기존 고객이 주식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경우도 포함된다.
동양종금증권 윤성희 마케팅본부장은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초보투자자와 함께 기존에 당사에서 금융상품만 거래했던 고객 중 주식투자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가 다양한 경품과 주식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규개설은 동양종금증권 전국 165개 지점과 은행에서 신규 주식계좌를 만들 수 있고, CMA와 펀드 등 기존고객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서도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