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소셜미디어 서비스채널 개설… SM7 후속 티저사이트도 오픈
▲르노삼성 기업 블로그
르노삼성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개설되는 주요 채널은 르노삼성 공식 기업블로그(blog. renaultsamsungM.com)와 고객센터인 엔젤센터 블로그 (angelblog.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유튜브(Youtube/renaultsamsungM) 등 총 5개 채널이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는 하반기 선보일 SM7 후속모델의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오픈한다. 이를 통해 공식 출시 전까지 SM7 후속모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르노삼성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이번 SM7 티저사이트와 SNS채널 오픈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은 서울모터쇼에서 공개 될 SM7 컨셉트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1일 프레스데이 공식행사를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과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