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28일 2018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와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한‘Best of Korea’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Best of Korea’사업은 앞선 두 번의 유치 과정에서 평창의 취약점으로 지적됐던 경기장 주변의 부족한 식음료 기반시설을 보완하기 위해 추진됐다. 국내 대표 외식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올림픽 참가선수 및 관중에게 한국 최고의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미스터피자는 평창에 동계올림픽이 유치되면 경기가 열리는 현지에 미스터피자를 비롯 이탈리안 뷔페형 레스토랑 제시카키친, 토털아트공간 마노핀g-cafe(지카페) 등 자사 브랜드 매장을 개설해 선수단과 임원진, 관중의 편리한 취식을 돕게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 본부장은 “국민적 염원인 동계올림픽 유치에 미스터피자가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Best of Korea’ 사업이 한국을 찾은 올림픽 선수단과 임원진, 관중들에게 한국 최고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대한민국 NO.1 피자브랜드의 자부심을 걸고 양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