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택배가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체국택배가 연속 정상을 차지한 것은 변화와 혁신의 바탕 위에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감동 경영을 펼친 결과라고 우정사업본부는 설명했다.
남궁 민 우정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감동 경영을 꾸준히 펼쳐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우체국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택배가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체국택배가 연속 정상을 차지한 것은 변화와 혁신의 바탕 위에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감동 경영을 펼친 결과라고 우정사업본부는 설명했다.
남궁 민 우정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감동 경영을 꾸준히 펼쳐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우체국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