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 1'st 캠페인 실시

입력 2011-03-23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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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반갑습니다', '부실민원 제로화', '고객 속으로'를 키워드로 한 '고객 1’s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사, 현장의 전 임직원과 3만 RC가 6월까지 전사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 기간 중 영업부문은 '반갑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3만명의 RC가 6개월간 연락이 없었던 고객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과 각종 제도변경 정보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를 통해 2011명의 고객에게 노트북 등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보상부문은 전 직원이 '기본지키기 자가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 행동지침을 매일 점검하고, 협력업체 직원, 애니카랜드점 등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 방식의 고객서비스 운영 실태를 점검하게 된다.

본사에서는 사고 및 고장출동시 동행하고, 소비자 상담실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는 체험을 하는 한편, 고객에게 감사와 반가움의 의미를 담은 'Thank U! 편지쓰기' 캠페인에도 참여하게 된다.

최근 지대섭 사장은 "고객만족에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라며 "고객이야말로 회사 존립 기반 그 자체다"라고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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