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03/600/20110317110315_ahnkj_1.jpg)
이번 세미나는 통합 5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신한은행에 보내준 지원과 격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통한 동반자적 파트너쉽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기업고객그룹 거래처 대표와 PB, 개인고객, 중소기업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을 초청했다.
이 행사에는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본부장 전원이 참석했으며, 국내 경제에서 차지하는 참석고객들의 위상과 경제 발전을 위한 역할, 지원계획 등을 논의했다.
이번 조찬 세미나에서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감독 겸 상임지휘자인 서희태 지휘자의 ‘클래식과 경영콘서트’ 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우수고객 CEO들에게 클래식을 통한 경영자의 리더쉽 및 역할 등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진원 신한은행장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행복 파트너로서 고객님의 성공과 함께 하는 은행으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15일 대구ㆍ경북지역 조찬 및 부산ㆍ울산ㆍ경남지역 오찬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오는 25일에는 광주ㆍ호남지역, 3월 29일은 대전ㆍ충청 지역 오찬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