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풀HD 3D 스마트 TV시장 공략 본격화

입력 2011-03-17 09:51수정 2011-03-17 09: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美 뉴욕 Wonder Event서 3D 스마트 TV 신규 라인업 등 대거 출시

▲삼성 3D 스마트TV LED D7000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좌로부터) 삼성전자 북미총괄 에릭 앤더슨 상무, 삼성전자 미국법인 존 레비 상무, 팀 백스터 전무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한국, 유럽에 이어 북미시장에서 3D 스마트TV 출시 미디어 행사를 갖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삼성 익스피리언스(Samsung Experience)에서 '원더이벤트(Wonder Event)'를 개최하고 풀HD 3D 스마트 TV와 AV 제품 신규 라인업 등을 대거 선보이며 스마트TV 리더십을 한층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북미 주요 거래선·미디어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북미 시장에서 스마트·풀HD 3D·디자인으로 기능별·사이즈별·가격대별로 풀HD 3D 스마트TV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눈높이를 맞출 계획이다.

올해는 LED TV 라인업의 70% 이상을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TV로 구성한다. 전체 TV의 60% 이상은 3D 기능을 탑재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