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 callawaygolfkorea.co.kr)가 무료 리샤프팅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는 4월 17일까지 드라이버 대축제 ‘보물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벌이는 이번 이벤트는 무료로 샤프트를 교체해주는 것. 행사 기간 동안 캘러웨이의 2011년형 드라이버인 디아블로 옥테인, 레가시 에이펙스, 레이저 호크 등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무료로 샤프트를 교환해 준다.
드라이버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 중의 하나는 바로 샤프트. 초보 골퍼가 한번에 자신에게 맞는 샤프트를 찾은 사실 쉽지가 않다. 특히 샤프트 스펙이 사용자에게 맞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드라이버라도 만족할 만한 스코어를 내기가 어렵다. 캘러웨이의 무료 리샤프팅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정확한 샤프트를 선택하고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절호.
행사 참여는 드라이버 구매 후 캘러웨이골프 공식 홈페이지에 애프터 서비스 연장 등록을 마친 상태에서 고객센터(02-3218-1980)를 통해 샤프트 교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1인 1회에 한하여 제공된다. 샤프트 강도 R 또는 S 중 원하는 것으로 무상 교체 가능하다. 내달 17일까지 등록 고객에 한하며 5월 31일까지 리샤프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이 밖에도 보물섬 페스티벌은 2011년형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 홈페이지를 통한 적립 포인트를 부여한다. 다양한 보물(사은품 및 서비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드라이버 구매 적립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캘러웨이 포인트몰과 드라이버 우수 후기 추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