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일본발 지진 악재에도 문제 없다! 거대 세력 매집 종목 절대 매수 찬스!

입력 2011-03-16 12:52수정 2011-03-16 15: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일본 대지진으로 급락하는 종목이 속출하고 있지만 이런 때가 제대론 된 급등주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적극적인 매수를 임해야할 때이다!

지금 시장은 빠지지만 필자가 추천하여 단 며칠 만에 30% 급등한 참엔지니어링, 연일 신고가 행진 중인 후성, 가볍게 50% 이상 급등한 플렉스컴 등 급등 종목들은 널려있다. 지금은 대부분의 종목들이 급락하면서 저가에 쓸어 담을 주식이 너무나 많다.

잡았다 하면 수십%, 수백% 급등세가 터지는 장에서 소외되어 있는가? 그렇다면 오늘 추천하는 종목으로 단번에 계좌를 수익으로 돌려 놓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 종목은 올해 앞서 말한 대박 수익률을 한번에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필자는 각종 경제 TV에서 매일 수십개 종목들을 분석하고, 연일 출연 요청이 몰려들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한다.

이런 필자도 오늘 종목을 발굴하여 분석하면서 너무나 놀란 나머지 전율을 금치 못했다.

필자가 지금까지 기록한 역사적인 수익률을 단번에 뛰어넘을 너무나 저평가된 종목이다.

긴말이 필요 없다. 급등의 명분과 에너지는 더할 나위 없이 흘러 넘치고 있다. 젬백스의 400% 수익률 따위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훨씬 빠른 시간 안에 수 년치 수익에 도전해볼 종목이다.

정말 중요한 것이 있다. 일본 대지진 이후 IT 가전제품의 수요는 말 그대로 미친 듯이 급증할 것이 확실하다. 이미 피해 지역의 대부분의 가전제품은 쓰나미로 인해 쓰레기가 되어버렸다. 여기에 일본 정부가 15조엔이 넘는 천문학적인 자금을 풀어내고 있다. 이재민들에게 이 지원금과 보험금이 지급되면 가전제품 중 뉴스를 보기 위한 TV 수요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먼저 실적은 대박을 넘어 경악할 수준이다. 작년 3분기까지 당기순이익이 무려 3000% 이상 증가했다. 반도체 장비 투자의 최대 수혜주로 각 증권사 마다 긴급 매수 리포트를 내고 있을 정도로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종목이다.

더욱 경악할만한 사실은, 정부가 국운을 걸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삼성전자를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액만 해도 최소 10조원에서 많게는 20조원 이상이 투자된다. LCD와 LED TV 필수 부품을 생산하는 동사의 수혜는 말 그대로 천문학적인 매출 증가세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차트를 보면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다 확보하고 시세를 띄우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주가가 성장성에 비해 완전히 초저가권에 있다. 향후 3년 이상 초고성장을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PER 5배 수준이나 다름없다.

잡으면 대수익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필자가 공개 안 하려다가 극비 정보까지 잡아낸 이상 필자 추천주 수익률 기록을 갈아치우기 위해 고심 끝에 공개한 것이다. 반드시 잡아 엄청난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강조하는데, 오늘 추천하는 이 회심의 종목은 한번 상한가에 진입하여 연속 상한가 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다시는 사고 싶어도 못하는 황제주로, 단 몇 주일 만에 손실 계좌를 까무러칠 수익계좌로 탈바꿈 시켜줄 유일한 종목으로 판단된다.

이 엄청난 기회를 부디 놓치지 말고, 지금의 손실을 단번에 수익으로 바꿔버리기 바란다. 지금 필자가 500 종목 이상 분석을 끝냈는데, 결국 이 종목밖에는 없다.

[첫째, 지금까지의 종목들은 모두 잊어라! 1년간 이 종목만 준비했다.]

필자의 추천으로 급등했던 모든 종목들은 잊기 바란다. 500%의 젬백스, 700%의 파트론, 300%의 성지건설 등은 이제 더 이상 급등주 순위에 들지 못할지도 모른다. 필자는 오늘 이 한 종목을 위해 1년을 준비했다. 동사의 폭등이 반드시 터질 것이라는 분석을 마친 필자는 급등 타이밍이 바로 지금이라고 판단한다. 1년간 준비된 이 종목의 상승이 어디까지 일지 함부로 예단하지 말기 바란다. .

[둘째, S사의 전폭적인 지원! S사 이름만 들어가도 폭등하는 장세다!]

여기에 필자가 극비 정보를 하나 더 공개하겠다. 최근 에스엔유 등 IT 스몰캡 종목들을 보면, S사와의 연관성이 언급만 되면 상한가에 붙어버린다. 오늘 종목은 S전자뿐 아니라, S전자의 주요 자회사들까지 모든 금형과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그 어떤 종목과 비교해도 우월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조만간 S사와의 이런 밀접한 관계가 시장에 노출되면 곧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수 있는 너무나 급박한 시기이다.

[셋째, 시장에 떠도는 핫머니 무차별 매집세! 벌떼처럼 몰려드는 세력매집!]

갈 곳 없는 시장의 핫머니들이 동사의 실적과 업황을 파악하자마자, 무차별적인 매집세를 보이고 있다. 흡사 벌떼처럼 몰려드는 매수세로 서로 단 한 주라도 더 가지고 가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다. 유통 물량 자체가 씨를 말릴 정도의 극한 매집세다.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버릴 폭등 임박주로, 필자 역시 오늘의 이 자리가 마지막 단 한번의 매수기회로 끝나버릴지 노심초사하고 있다. 지금 한시라도 급히 매수에 들어가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시멘트, 쌍용양회, 사조오양, 한성기업, 파루, 웰크론, 인지디스플레, 넷웨이브, AJS, 대정화금, 동양시멘트, 오공, 웰크론, 케이피엠테크, 크리앤사이언스, 파루, 풍경정화, 효성오앤비, 하이닉스, 웅진케미칼, 기아차, 신성홀딩스, 대우조선해양, 케이피케미칼, 하이닉스, 제이와이피엔터, 큐리어스, 부스타, HRS, 삼영엠텍, 영남제분, 오성엘에스티, SDN, OCI, 웅진에너지, 성융광전투자, 삼성정밀화학, 유니슨, 태웅, 용현BM, 시노펙스,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 중앙백신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200조원 규모 항암제 극비 개발 완료! 암도 이제 불치병이 아니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 S사가 극비리에 지원! 조선선재 26배를 능가할 신약 출시 완료!

☎ 060-600-9070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 케이디씨 800% 대폭등의 복사판! 이 한 종목으로 올해 농사 끝!

☎ 060-600-9070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탁]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 돈버는 주식투자 가이드 - 에어스톡(www.airstock.com), 무료 종목 추천 + 다양한 증권 정보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