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 3배] 고유가 시대! 신재생에너지 테마 대장주 극비 공개!

입력 2011-03-11 13:12수정 2011-03-11 15: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삼성과 함께 차세대 반도체 사업을 이끌 비밀병기!

삼성이 끌고 가면 무조건 돈이 된다! 삼성발 최대 수혜주라는 사실만으로도 엄청난 대폭등을 이룰 종목이 있다면, 선택은 단 하나다! 바로, 앞뒤 재지 말고 한 주라도 더 매수에 가담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식투자의 성공비결은 타이밍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삼성전자라는 이름이 든든하게 버티고 있다면 기회를 알아보고 거머쥐는 것은 온전히 투자자의 몫이며 그만큼의 엄청난 수익률로 대가를 안겨줄 것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이미 필자는 젬백스 900%↑, 코코 500%↑, 보령메디앙스 400%↑ 등 세자리 수익률로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이어가고 있고, 상장하는 날 무조건 잡으라고 했던 부스타가 연일 폭등하며 250%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런 급등주를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오늘 추천드릴 극비 종목은 젬백스 900%를 뛰어넘을 엄청난 에너지를 응축한 종목이기 때문이다.

▶ 시장 규모만 200조원! 정부가 국운을 건 차세대 에너지 사업의 절대적 수혜주

최근, 여의도 증권가에서도 가장 관심이 쏠리는 것은 바로 2011년 삼성전자의 오른팔은 누가 될 것인가이다. 이에 필자와 긴밀하게 공조하는 정보통으로부터 어렵게 A급 대외비를 하나 입수할 수 있었다. 레포트를 수차례 검토 끝에 확신하게 된 한 마디는 바로 이 종목이야 말로 흥행보증수표라는 사실!

삼성전자의 차세대 반도체 프로젝트의 중추신경과도 다름없는 위치를 선점했다는 사실은 실로 어마어마한 이슈에 다름 아니다. 다시 말하면 이 종목이야 말로 2011년 모든 수익률을 결정짓고도 남을 것으로 단언컨대 40연상을 우습게 뚫고도 남을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종목이다.

▶ 매분기 어닝서프라이즈! 올해 예상 PER 3배로 더 이상 이런 저평가 종목은 없다!

이를 뒷받침하는 또 하나의 기막힌 이슈가 있다. 바로 무려 200조 규모로 추산되는 차세대 에너지 사업의 최대 수혜주가 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삼성전자와 정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것이야 말로 어떻게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매력적인 조건이다. 이제껏 주식투자를 하면서 단 한 번도 초고수익의 뜨거운 감동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는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된다. 단언컨대, 이 종목으로 사활을 걸어야 한다.

그리고 필자가 절대로 간과하지 않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안정성이다. 실적이 매년 사상최고치를 갈아치우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 예상 실적만 전년대비 1,000% 이상 상향될 전망으로 투자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안전벨트마저 확보한 상황으로 완벽한 급등의 필요충분조건을 갖추었다.

▶ 세력의 철통 매집 완료! 깜짝 상한가는 폭등의 도화선이다!

역시나 좋은 종목엔 좋은 세력이 있는 법. 증권가에서는 이미 정평난 메이저 세력이 무려 1년여의 장기 매집과 철통 같은 보안을 유지한 것으로 확인되는 등 핫머니의 유입은 이제 수도꼭지를 여는 시점만 남겨둔 상황으로 이슈가 터지자마자 말 그대로 엄청난 수익률을 콸콸 쏟아낼 것임에 분명하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고작 몇 십 프로의 수익률을 바라보는 종목이 아니니만큼 변인지 된장인지 찍어보는 우를 범하다간 문닫고 상한가 직행할 것이 분명하니, 단 돈 100만원이라도 일단 올라타는 것이 우선인 다급한 시점임을 단언한다.

첫째, 실적 3000% 폭증! 매 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기록!

매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 중에 있다. 삼성전자의 신사업을 진두지휘하는 독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삼성전자 최대 실적을 견인해가고 있다. 대기업의 대량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공장을 24시간 돌려도 주문량을 맞추기 어려울 정도의 엄청난 수주가 이어지고 있는 초고속 성장주다.

둘째, 200조원으로 추산되는 핵융합 발전의 독점 기술 확보!

고유가 시대가 계속되면서, 국가정책 사업으로 핵융합 발전에 향후 수천억을 투자해서 향후 먹거리 사업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밝혔는데, 이 핵융합 발전은 향후 200조원 규모로 엄청나게 성장할 것이다. 동사는 이 핵융합 발전에 필요한 독보적인 기술의 특허권을 가진 업체로, 단연코 이 발전의 수혜를 받을 것이며, 이 재료가 언론에 노출시 극단적인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이니, 더 늦기 전에 반드시 선취매 해두시기 바란다.

셋째, PER 3배의 극심한 저평가 구간! 2000개 종목을 모두 뒤져도 가장 싸다!

실적이 분기마다 폭증하며,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우고 있으나, 주가는 실적을 크게 못 따라가는 형국으로 현재 PER은 3배에 불과하다. 업종 PER이 15배로 PER로 단순 계산시 최소한 현 주가대비 5배는 올라야 된다! 2000여개 종목을 뒤지고 뒤져도 이렇게 저평가 된 종목은 더 이상 없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품질이다! 그냥 쓸어 담으면 된다!

넷째, 메이저 세력의 1년간 줄기찬 매집이 이제 막 완료 되었다!

메이저 세력의 이동경로를 유심히 뜯어본 결과 얼마 전 놀라운 재료를 입수했다. 초대형 세력이

1년에 걸쳐 장기간 매집한 흔적을 발견했고, 지금도 핫머니성 자금이 계속 유입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주가를 꾹꾹 눌러가며, 급등의 타이밍을 잡고 있는 시점인데, 오늘 오후장에 갑자기 상한가로 문 닫는다면, 그게 바로 신호탄이 될 것이니 더 늦기 전에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해두길 권해드린다.

삼성발 최대수혜주이자 미래 먹거리 사업인 핵융합 사업까지 주관하는데, PER이 3배이며, 메이저 세력이 매집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고, 남은 시간도 없다. ARS로 종목만 청취하고 곧 바로 매수해두길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제이튠엔터, 한국정보통신, 시노펙스, 부스타, 디피씨, 현대상선, 이지바이오, 참좋은레져, SK케미칼, 부스타, 한일이화, 금호석유, 백산, GS, 케이피케미칼, 조아제약, 이코리아리츠, 3H, PN풍년,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와토스코리아, 일야하이텍, 삼양옵틱스, 한전산업, 서한, 코데즈컴바인, 큐리어스, 영남제분, 자연과환경, 게임하이, 팜스토리한냉, 토자이홀딩스, 파루, 뉴보텍, 엘비세미콘, HS홀딩스, 엔케이바이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S사에 수천억 독점 납품 계약 극비 체결! 재료 노출시 그대로 줄 상한가 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 연속 상한가 터지며 4월까지 1,000%는 급등할 무서운 세력주!

☎ 060-600-9070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 실적 5000%↑천문학적 극비자원개발! 줄상한가 여기서 터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201번 [해피머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 돈버는 주식투자 가이드 - 에어스톡(www.airstock.com), 무료 종목 추천 + 다양한 증권 정보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