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통해 다양한 컨텐츠 제공 계획도

▲도요타 코롤라
도요타 코롤라는 전 세계 140개국에서 판매 중인 모델로 누적 판매 3700만대를 기록, 자동차 역사 상 가장 많이 판매된 세단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한국도요타는 사전 계약 실시와 함께 코롤라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toyotakorea) 를 오픈해 코롤라 소개와 히스토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코롤라가 기대되는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는 ‘Great Dane, Great Answer’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하며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2011 서울 모터쇼 티켓(200명) 및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