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뉴스] 아난티클럽서울, 화이트데이 이벤트 등

입력 2011-03-03 07:46수정 2011-03-03 14: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난, 재즈 들으러 골프장 간다”

▲아난티클럽서울이 골프장에서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난티 클럽서울(대표이사 한청수. ananticlub.com)이 화이트데이(14일)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갖는다.

아난티는 연인들이 가벼운 운동과 함께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라켓 클럽 커플 패키지’와 잔잔한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스페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의 러브 발라드’등 2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켓 클럽 커플 패키지는 연인들이 함께 테니스를 하며 보다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무료 테니스 레슨과 함께 운동 시간에 따라 런치 및 디너를 선택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가격은 2인 1시간 기준으로 런치 패키지 6만원, 디너 11만원.

12일 저녁에 진행될 아난티의 러브 발라드는 재즈 보컬리스트 김효정이 활약 중인 5인조 재즈밴드 ‘어나더 시즌’의 브라질리언 퓨전 라이브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로는 츄라스코 BBQ가 곁들여 진다. 츄라스코는 쇠꼬챙이에 고기를 꿰어 숯불에 구운 후 즉석에서 썰어주는 브라질 전통 음식. 강한 숯불로 육즙을 잡아주고 은근한 불로 익혀내 숯불 고유의 풍미와 고기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브라질리언 퓨전 재즈와 함께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가격 1인 기준 5만원. 문의 031-589-3000.

=한국골프대전, 3일 일산 킨텍스서 열려

▲골프대전

골프용품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한국골프대전이 열린다.

SBS골프 주최로 3일 개막해 6일까지 열리는 이 골프대전(koreagolffair.co.kr) 경기도 고양시(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골프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는 전시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골프클럽, 골프의류, 골프화, 골프볼, 장갑, 모자, 골프악세서리등의 골프용품이 전시된다.

또 스크린골프와 스윙분석기, 볼세척기, 오토티업시스템, 피팅장비,퍼팅매트등 기자재 분야와 골프장, 골프연습장등 시설장비 분야, 골프 관련 전문지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품목을 전시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국내외 골프전시회 사상 최대규모의 시타장을 통해 국내 주요 브랜드 클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SBS골프아카데미 현장체험, 골프 골든벨, 스크린 골프대회, 세미나, 샷 온라인 투어챔피언십 결선 등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미디어 홍보관, 골프웨어 패션쇼 등 참관객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특별가격으로 용품을 판매한다.

=크리스탈 카운티CC, 직원채용

세란병원에서 운영하는 크리스탈 밸리CC 자매골프장인 크리스탈 카운티CC(충북 진천.crystalcounty.co.kr)에서 10일 개장을 앞두고 고객 서비스팀 직원을 모집한다.

정규직으로 현관, 락커, 경비(보안) 각 남 1명이다. 신입도 가능하며 경력자는 우대한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digy75@hanmail.net)로 보낸다. 기간은 충원시까지. 4대보험과 기숙사를 제공한다. 문의 010-3589-0868 문학수대리.

=G마켓 마스터스 골프 개막

아마추어골프대회 G마켓 마스터스가 2일부터 출전자를 접수하고 8개월간의 시즌을 시작한다.

이베이지마켓 주관으로 인천 스카이72골프장에서는 열리는 이 대회는 남녀 개인전, 단체전 등 6개 부문에서 3차례 선발전(4월, 6월, 9월 중)을 거쳐 10월에 최종 결선이 열린다.

인터넷으로 간단한 참가신청을 한 후 스카이72 골프장에서 2회 이상 라운드한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B금융, 한희원 등 프로골퍼 후원

여자프로골퍼 한희원(33), 양희영(22), 정재은(22)이 KB금융그룹의 후원을 받는다. KB금융그룹은 2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 강춘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들 선수들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동강시스타CC 2일 개장

동강시스타CC(18홀. 대표 남만진. 강원 영월)는 2일 개장했다. 동강시스타는 오픈기념으로 3월 한 달간 그린피를 주중 6만원, 주말 9만원을 받는다. 동강시스타는 한국광해관리공단, 강원도, 영월군, 강원랜드 등이 출자해 설립한 영월 폐광지역 대체산업 법인으로 삼옥리 일대 85만8천여㎡ 터에 총 사업비 1천538억원을 들여 휴양콘도, 스파, 골프장 등을 갖춘 유럽형 고품격 휴양지를 조성하고 있다.

=신지애, 미즈노 용품사용계약

신지애(23·미래에셋)가 일본 스포츠용품 브랜드 미즈노와 용품사용 계약을 맺었다.

신지애는 자신의 스윙에 맞게 제작된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클럽, 아이언, 웨지를 들고 4일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개막전인 다이킨 오키드 레이디스 토너먼트에 출전한다.

=한국인삼공사, 골프단 창단

한국인삼공사가 3일 정관장 골프단을 창단했다.

감독은 2003년부터 골프국가대표 감독을 지낸 프로골퍼 한연희(51)가 맡았다.

선수로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선영(25)과 한국프로골프투어(KGT)에서 뛰는 재미교포 존 허(21), 김도훈(22) 등 6명을 영입했다.

한국인삼공사는 이날 프레스센터에서 창단식을 개최하고 주니어국가대표인 고민정(19)과 국가대표 상비군인 배선우(17)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