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웹사이트 구현... 모바일 환경 대응 기반 구축
▲쌍용차 '코란도C'
쌍용차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 중심의 웹사이트를 구현한다는 생각이다.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서비스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쌍용차는 또 홈페이지 내 자체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하드웨어 보강과 컨텐츠 통합관리시스템(CMS) 적용 등 새로운 운영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쌍용차 이유일 공동관리인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 방향은 코란도C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제 온라인 상에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가 새롭게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www.smotor.com)는 '코란도C'를 출시하는 22일 12시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