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골프 마니아 ‘스코틀랜드’ 공짜 라운딩 기회 제공

옥션이 스키, 자동차 광인 선발에 이은 3차 ‘옥션광인(狂人)’ 이벤트로 진정한 ‘골프 마니아’를 찾아 나섰다.

옥션은 오는 3월 28일까지 ‘골프 광인’ 이벤트를 진행, 골프 마니아로 선발되는 사람에게 해외 유명 골프코스 라운딩 기회, 유명메이커 골프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광인생활’ 코너를 통해 자신을 골프 광인으로 구체적인 홍보글을 남기면, 총 4명을 추첨해 세계 100대 골프 코스로 알려진 ‘영국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루스 올드코스’의 라운딩권이 포함된 6박 7일 여행상품을 제공한다.

여행상품에는 올드코스 무료 라운딩 기회와 함께 영국직항 왕복 항공비, 5성급 페어몬트 세인트앤드류스 호텔 숙박권, 스코틀랜드 관광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첨자는 4월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여행 일정은 추후 개별 통지된다.

골프 장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광인 인증 사연을 올린 사람 중 추가로 42명을 선발해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2011년형 버너슈퍼패스트 드라이버’(2명), ‘캘러웨이 X-JAWS 60” 로브웨지’(5명), ‘스리슨 GGP 1270 골프우산’(5명)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시글은 행사 기간 중 한 ID 당 1번씩 남길 수 있다.

한편, 옥션은 지난해 10월부터 테마별 ‘옥션광인’을 선정해 매회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스키∙보드’, ‘자동차 튜닝’ 마니아를 각각 선발해 캐나다 스키여행권, 최고급 레이싱게임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바 있다.

서태미 마케팅 팀장은 “온라인 통한 골프용품 구매 인구는 매년 30~40%씩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골프 마니아들이 부담 없이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계 100대 골프 코스로 꼽힌 코스의 라운딩 기회와 평소 갖고 싶었던 골프아이템을 제공하는 만큼 골프마니아들과 직장인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