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 개최

입력 2011-02-20 12: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카몬 사장 "고객 감동 및 새 문화 창출 신기원 될 것"

▲한국GM은 19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판매네트워크 영업직원을 초청해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3400여 영업직원은 강력한 브랜드와 신제품에 새로운 고객 서비스를 더해 국내 자동차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을 함께 다짐했다.
한국GM이 지난 19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300여개 판매 네트워크 영업직원 34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 "쉐보레는 1911년 이 후 100년간 2억대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7.4초당 한 대씩 팔리는 글로벌 판매량 4위의 새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쉐보레는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고객감동과 새 자동차 문화 창출의 신기원이 될 것"이라고 새 브랜드 출범을 소개하고 영업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와 함께 한국GM은 영업조직의 새 슬로건인 '예스 쉐보레(YES Chevrolet)'을 선포했다. 새 슬로건은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쿠스 오로라 판매 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지난해 단 하나의 신차 알페온으로 내수시장에서 전년 대비 8%의 판매신장을 이뤄낸 사실을 기억한다면 올 한해 총 8개의 신제품으로 이뤄낼 성과에 대해 함께 자축할 준비가 돼있다"며 "내수점유율 상승과 국내 자동차시장 판매 3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약속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선 한국GM의 책임지역총판사와 영업조직별로 새 브랜드의 성공과 실적향상을 결의하는 퍼포먼스 및 2011년 GM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와 판매 왕중왕, 차종별 최다 판매왕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