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빅뱅’ 콜레보레이션 UT 시리즈 출시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아이돌 그룹 ‘빅뱅(BigBang)’을 모티브로 한 콜레보레이션 UT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빅뱅의 일본 투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빅뱅 UT 시리즈는 남녀 공용의 기본 반팔형과 스웨트 풀짚 파카형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해 가는 액티브하고 스피디한 빅뱅의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준다.

특히 10종으로 출시된 반팔형 UT는 옐로우, 핑크, 퍼플 등 평소 빅뱅이 무대 위에서 보여주던 화려한 컬러의 티셔츠 위에 빅뱅 로고와 앨범 자켓, 멤버 이름은 물론 번개 문양, 음표 등과 같은 다양한 오브제가 프린팅되어 눈길을 끈다.

빅뱅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이번 UT는 빅뱅이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나라, 일본과 한국에 한정적으로 출시된다.

먼저 판매를 개시한 일본 전역에서 15분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국내에서도 10~20대 팬들을 중심으로 판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빅뱅 UT 시리즈는 11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kr)를 시작으로 12일부터 유니클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웨트 풀짚 파카는 명동점, 강남점, 부산 광복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