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고객의 소리’ 오픈

입력 2011-02-08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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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고객의 소리’코너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구매관련 문의사항이 대부분인 기존 고객센터와 달리 단순 클레임을 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것.

‘고객의 소리’는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하다. G마켓 이용에 대한 칭찬이나 이벤트 추천 및 후기 등 다양한 의견을 등록할 수 있다. 사이트 오류나 불편 및 개선사항 등 각종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영업일 이틀 이내에 접수처리하며 사안에 따라 추가확인이 필요한 경우 접수처리기간을 초과할 수 있다. 고객의 소리로 등록한 뒤 채택된 경우 G마켓 선물권을 지급하며, 고객의 의견이 더욱 빠른 시일 내에 개선되고 반영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채택 여부는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 쇼핑과 관련된 주문, 배송, 반품 등 주요 문의는 G마켓 기존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G마켓 운영기획실 김석훈실장은 “온라인몰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보다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수렴하기 위해 기존 고객센터 외 별도로 고객의 소리 코너를 마련했다” 며 “구매와 직접 관련이 없는 제안이나 불편사항에도 귀 기울일 방침이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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