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SNS'로 고객들과 소통

입력 2011-01-31 10: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기업 페이스북, 트위터 20일 개설

GM대우가 지난 20일 기업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GM대우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용해 사명 변경 및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적극 알린다는 방침이다. 또한 2월 중 나올 쉐보레 올란도와 아베오의 신차 출시 행사를 생중계하고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GM대우는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 중 사용자 10명을 선정해 신차 발표회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발표회에 초청된 고객들은 신차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GM대우의 신차발표회 초청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gm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gmkoreatalk)를 방문, 운영자에게 쪽지를 남기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