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는 경기 남부권 명품신도시로 개발되고 있는 광교신도시 중심에 테라스하우스 ‘광교 에일린의 뜰’을 2월 초 분양할 예정이다.
광교신도시 원천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B7블록에서 분양하는‘광교 에일린의 뜰’테라스하우스 지하3층~지상4층, 총 28개 동 규모로서 전용면적 123∼145㎡의 240가구가 들어선다.
국내 신도시내 호수 중 최대 규모인 호수공원(어뮤즈파크)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광교신도시는 그동안 불투명했던 법원·검찰청 및 경기도청 이전에 대해 본격적인 공사 및 준공 일정이 확정돼 논란의 종지부를 찍었다. 광교 에일린의뜰은 법조타운 및 신 경기도청사(행정타운)와 인접한 주거 상품으로서 고급주택 수요층의 관심이 예상된다.
광교 에일린의 뜰은 최근 주거 트랜드에 따라 개발된 테라스 및 복층형 구조의 주택이다. 가구에 따라 최대 6m의 광폭 테라스와 다락방을 특화설계했고, 지형 특성상 각 가구의 개방감이 높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를 갖춘 입주민 전용 고급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뒤편에는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합리적인 분양가가 예상되며, 등기 후 매매가 가능하다. 계약금 10%로 초기 계약자의 납부부담을 최소화했고, 중도금 대출에 대해 이자후불제를 적용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211-9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