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운영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 빕스, 차이나팩토리, 더 플레이스, 씨푸드오션이 2011년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빕스는 ‘설날 연휴에는 모두에게 2011원씩 할인!’이라는 타이틀로 2월 2일과 3일 양일간 2011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빕스 온라인 회원에게 발송되는 2011원 할인 SMS를 소지한 고객에게 1명당 2011원 씩 최대 5인, 10,055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테이블 당 한 명만 할인 SMS를 소지하고 있어도 최대 5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 제휴카드와의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이색적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가족과 함께하는 설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하기 위해 ‘어린이 고객 무료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소지한 어린이(8세~13세) 동반 고객에게는 어린이 이용요금 무료혜택(1만800원)이 제공된다.
한편 뉴욕스타일 다이닝 카페 ‘더 플레이스’는 2011년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띠 고객이 더 플레이스에서 식사할 경우 '새우토마토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하는 ‘토끼띠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끼띠 고객이 토끼띠 출생을 증명할 수 있을 신분증 등을 제시하면 테이블 당 1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인 2월 2일부터 4일까지 실시된다.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 역시 토끼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끼띠 온라인 멤버십 고객에게 일괄 발송된 할인 SMS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1인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씨푸드오션은 이 밖에도 신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 크랩 플레터’ 주문 고객에게 핫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피셔스마켓은 이태리 꽈트로(Quatro) 와인 주문 고객에게 씨푸드바 1인 무료 혜택과 핫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