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윈저’의 광고모델 이병헌과 2011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은 지난해 ‘윈저’의 모델로 첫 발탁된 이병헌은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에서 열연을 펼치며 ‘윈저’의 프리미엄 이미지 형성과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해 결정됐다고 디아지오코리아는 설명했다.
실제로 이병헌이 출연한 ‘인플루언스’가 극장에서 상영되면서 이병헌 팬들을 중심으로 한 일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윈저(일명 이병헌 위스키)’ 구매가 늘어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로 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윈저’의 브랜드 전략을 담당하는 김승범 본부장은 “전세계 품질 및 판매 1위라는 쾌거를 이룩한 ‘윈저’와 윌드스타로 인정받는 이병헌은 서로 세계 최고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이병헌과 함께 ‘윈저’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진정한 영향력’에 대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