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세상에서 하나뿐인 ‘칸타타 TV 프로포즈’의 주인공을 찾는다.(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세상에서 하나뿐인 ‘칸타타 TV 프로포즈’의 주인공을 찾는다고 13일 밝혔다.
‘칸타타 TV CF 프로포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칸타타 브랜드사이트 에 사연을 응모하면 그 가운데 4명을 대상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TV 광고를 통해 프로포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명의 사연을 낭만적인 프로포즈 광고로 제작하여 연인들의 날인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칸타타 TV 광고로 온에어하는 방식의 새로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00쌍의 커플에게 커플링을 증정하는 ‘칸타타 커플링 프로포즈’도 진행한다. 칸타타 프리미엄 블렌드, 스위트블랙 175ml캔과 칸타타 프리미엄 블렌드, 스위트블랙, 더치블랙 275ml NB캔을 구매하고 칸타타 브랜드사이트에 방문해 캔 밑면(175ml캔)과 상면(275ml캔)의 프로포즈 코드 8자리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칸타타 프로모션을 위해 현재 방영중인 이민호의 칸타타 TV CM에 자막으로 프로모션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한 온라인 홍보, 제품 POP 및 넥텍과 온팩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행사를 안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