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두유 해브 모조’출시에 맞춰 자신의 반쪽을 찾아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두유 해브 모조’출시에 맞춰 자신의 반쪽을 찾아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트위터 계정이 없는 소비자는 임의로 닉네임 아이디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나의 반쪽을 찾아라’ 이벤트는 총 10 개의 캐릭터들이 참가자가 선택하는 숫자에 따라 캐릭터들이 짝을 이루고, 최종 남은 캐릭터가 자신의 반쪽이 되는 내용이다. 10개의 캐릭터는 트위터 유저의 경우는 자신의 팔로워(Follower) 중에서, 일반 유저는 기존 참여자들 중에서 나의 반쪽 후보 캐릭터 10명이 무작위로 나타난다.
최종 반쪽을 만나면 이벤트가 종료되며 참가자의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기입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3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선물로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오는 2월 14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 명단이 발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두유 해브 모조가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출시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