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카드 가맹점 80만점 돌파의 의미는 전임직원의 노력으로 단기간 달성한 성과라는 점과 대부분의 가맹점이 실거래가 수반되는 유효 가맹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농협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NH카드는 독자적인 가맹점망 구축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게 됐다.
400만 이상의 독자브랜드 신규회원 확보, 경쟁력 있는 상품 라인업 구성과 더불어 자체 가맹점망까지 확보함으로써 NH카드는 2011년 치열한 카드 시장에서 한층 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농협 담당자는“독자 가맹점망의 구축은 독자적인 카드사로서 NH카드의 역량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2011년 한해도 토끼처럼 큰 귀를 갖고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