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은 12일부터 스마트폰 주식거래 서비스의 저변 확대와 스마트폰 3년 수수료 무료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최종 가입 계좌수 맞히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3년 수수료 무료 행사 종료일(3월 31일) 기준 최종 누적 가입 계좌수를 가장 빨리 맞힌 응모자 1명에게 현금 1억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SK증권 홈페이지(www.sks.co.kr)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증권 관계자는 "매일 200여명 이상의 신규 스마트폰 증권거래 고객들이 꾸준히 유입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는 빠른 속도로 보급된 스마트폰과 시세포착 및 음성검색 등 SK증권 스마트폰 증권거래 프로그램만의 특화 기능들이 스마트폰 수수료 3년간 무료 이벤트 조건 등과 적절히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SK증권은 지난 2000년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런칭,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과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트레이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 날로 증가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사항을 반영해 신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중에 있으며 조만간 '증권통' 프로그램에도 주문서비스를 연동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