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 설문 조사 결과 2년 연속 '안전한 브랜드'로 뽑혀
▲뉴 볼보 C30 D4
컨슈머 리포트는 지난해 12월 성인남녀 2019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브랜드 전반에 대한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 중 65%가 차량 구매 시 안전을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꼽았으며, 안전에 있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응답자의 70%가 볼보자동차를 선택했다.
볼보자동차는 2위 그룹과의 격차를 50% 포인트까지 벌리며, 압도적인 안전 명가의 위력을 보여줬다. 특히 볼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안전한 브랜드'로 뽑히며,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안전을 신뢰해 주는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