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스피드 메이크업 ‘텐세컨즈’ 런칭

입력 2011-01-10 14: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리아나 화장품은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스피드하고 스마트하게 이끌어 내는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tenseconds)를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텐세컨즈는 이달에 총 96개 품목을 출시하며 어떤 피부결로도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가진 아이 메이크업 라인, 다양한 제형과 컬러로 매일매일 또 다른 나로 연출해 줄 립 메이크업 라인 그리고 진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빠르게 제거하는 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다.

이달 초, 모델 서우를 기용하여 대표 상품인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광고 촬영을 마친 텐세컨즈는 상반기에 고객 프로모션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등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해 올해 주력 메이크업 브랜드로 육성하며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일으킬 계획이다.

광고를 통해 선보일 텐세컨즈의 대표 상품인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는 붓 펜 타입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번짐없이 스피드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황소연 텐세컨즈 브랜드 매니저는 “텐세컨즈는 아침에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 식사까지 거르는 여성들을 위해 스피드&스마트 컨셉으로 기획된 브랜드”라며 “특히 서우를 모델로 선보인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는 바르자마자 쉽게 건조되어 바쁜 출근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