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전문업체인 지지옥션이 29일 잠실 교통회관 대강당에서‘2011, 경매 이때다’라는 주제로 공개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강연회에서는 우량 경매물건을 바탕으로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경매투자 최적기를 맞는 2011년, 경매시장의 전망과 수익률 극대화 방안을‘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각 4교시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공개특강에는 경매 전문가들이 다수 나와 경매투자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먼저 <경매 100일 프로젝트>의 저자인 지지옥션 강은 팀장이 올해 경매시장 전망과 전세대란시대 경매로 내집 마련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두번째 시간에는 지지옥션 사이버 강좌 <알기 쉬운 경매> 김재범 강사가 대박예감물건 17선과 함께 좋은 물건 고르는 요령에 대해 알려준다.
세번째 시간에는 <불황에 뜨는 수익형 부동산>의 저자인 고종옥 박사가 최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경공매로 저가 낙찰 받아 도시형 생활주택, 고시원으로 리모델링 하는 방법을, 마지막 시간에는 해오름 요양원 이춘희 원장이 나와 감정가 30%에 모텔을 낙찰 받아 요양원으로 오픈 한 실전사례에 대해 설명한다.
수강료는 3만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