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지수는 역사적 신고가에 진입하고 코코 250%, 보령메디앙스 150%, 제이튠엔터 130% 등 개별주 폭등세가 연출되고 있는 가운데, 올 한해 수익률을 단박에 결정지을 종목이 출현했다. 사실 출현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탄탄한 급등의 준비를 해왔고 철저한 보안 속에 있었던 종목으로 이른바 ‘박근혜테마주’로 명명되는 최대수혜주이다.
이미 필자가 재차 강조하였듯이 한 해의 시작은 테마주가 터뜨릴 것이며, 그에 따른 발 빠른 물량확보가 올해 수익률을 결정지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었다. 아니나 다를까, 필자와 긴밀히 공조하는 여의도 정보통으로부터 받은 레포트를 보고 다급히 공개하는 이 종목은 박근혜 테마주의 최전방에 서있는 종목이자 국가정책 1순위 수혜주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필자의 예상대로 1월의 초입에 등장한 이 종목은, 그간 젬백스 500%, 현대정보기술 300%, 크레듀 250% 등 2010년 한해만 무려 3000%가 넘는 엄청난 수익률로 검증받은 필자가 한 점의 오차도 없는 면밀한 종목 분석을 거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그 수익률 또한 이제껏 세웠던 수익률 기록을 기분좋게 갈아치울, 말그대로 초대박 종목이다.
“과거 MB 정부 초기에 동신건설, 홈센타, 이화공영 등 4대강 테마들이 1,000%씩 급등했던 것을 상기한다면, 동종목도 과거 정부 정책 수혜주 그 이상으로 급등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박근혜 씽크탱크의 출범으로 이미 화제가 되고 있으나 이 종목이야 말로, 아직 재료가 노출되지 않은 극비재료주이자 관계자들 사이에서 박근혜 테마주의 심장으로 불릴 정도로 파급력이 엄청난 종목이다. 사실 테마주라는 것이 당시의 시장상황에 발맞추어 짧은 생명력을 갖는 것이 보편적이나, 차기 대선주자 1순위로 확실시되고 있는 박근혜 테마주는 그 성격이 판이하게 다른 것으로 대선 때까지 수차례 폭발을 반복하며 엄청난 파급효과와 수익률을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시되고 있다는 점에서 단순히 테마주라고 부를 수 없을 정도이다.
그것뿐 만이 아니다. 최근 애플과 삼성에 독점으로 공급을 확정 지은 사실만으로도 동종업계 경쟁자를 같은 선상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어떤 테마주이든 확실한 매출과 실적을 가진 탄탄한 기업내용이 뒷받침 되어야 그 상승탄력이 몇 배는 더 배가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2011년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IT 혁신의 중흥기라 할 수 있다. 이런 급성장하는 최신 스마트 기기 분야에서 동사의 핵심 부품들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인 품목이 무려 12개가 될 정도로 그야말로 생산하는대로 날개 돛힌듯 팔려나가면서 실적이 무려 3,000% 넘게 급증하고 있다는 점 반드시 유념해두셔야 한다.
“애플, 삼성에 독점 공급 체결 + 12개 제품이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 세력의 치밀한 매집세”
다시 한 번 강조하자면, 이 종목이야 말로 2011년의 모든 수익률을 결정짓고도 남을 가장 중요한 종목으로 반드시 선취매하여 고수익으로 연결시켜야 한다. 이미 급등을 위한 모든 준비가 거의 끝마친 상황으로 외국인, 투신권, 연기금을 중심으로 지난 3개월간 200만주 이상의 대형 매수세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점 또한 이 사실을 뒷받침하고 있다. 게다가 외국인들 또한 매수와 함께 홀딩전략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투자자들이 한 발 늦기 전에 서둘러야 하는 임박한 시점이다.
동 종목의 목표수익률을 1,200% 제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30조 시장 완전 독점! 애플, 삼성에 핵심 부품 공급 체결!
동사의 핵심 기술이 애플,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노키아, LG전자에도 독점 공급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결국 글로벌 휴대폰 시장의 약 80%의 업체에 동사의 핵심 부품을 공급한다는 계획으로, 30조로 추산되는 시장을 사실상 독점하게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이런 회사가 대한민국에 있다는 점이 자랑스러울 뿐이다.
둘째, 12개 부품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실적 3,000% 폭증!
1등 업체만 살아남는 살벌한 글로벌 무대에서 1등을 하는 제품이 한 두개도 아닌 무려 12 제품이나 된다. 스마트폰, 태블릿PC의 스마트 기기의 성장이 올해 대비 2~3배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기기에 동사의 제품이 핵심 부품으로 쓰이면서 글로벌 1위라는 메리트가 부각되며 2011년 실적은 전년대비 최소한 3,000% 이상 폭증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더 망설일 필요가 있는가?
셋째, 차기 정부의 핵심육성 정책으로 재료 노출시 줄 상한가 간다!
차기 대권 주자들의 핵심육성 정책으로 동사가 속한 업종을 지목하고 있다. 결국 동사가 본 업종의 최대 수혜주이기 때문에 소재 노출시 과거 MB 정부에서 4대강 테마가 미친 듯이 급등했던 그 이상으로 폭증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줄 상한가 5~6방은 기본으로 터질 엄청난 재료이므로 노출되기 전 반드시 선취매해야 억대 계좌 달성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선취매가 중요하다!”
넷째, 대한민국 대표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 완료!
명동을 대표하는 최고의 세력 A사 뿐 아니라 강남권 세력 S사까지 비밀리에 장기간 매집해왔다. 거기에 최근에 본 재료를 간파한 새로운 핫머니들도 동종목 매집에 들어가 그야말로 물량쟁탈전이 들어간 상태이다. 더 이상 유통물량이 없다. 매수 타이밍도 안 주고 날라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이 종목 하나만 선취매 한다면 ‘올 한해 주식농사는 다했다’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린다. 억대계좌 달성을 위해 반드시 놓치지 말기를 당부드린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은 다음과 같다.
솔고바이오, 오텍, 프롬써어티, 이화전기, 알앤엘바이오, 신화인터텍, 삼성중공업, STX조선해양, 지앤알, 신우, 미래산업, 한국선재, 대국, 우리금융, 하이닉스, 제이튠엔터, 롯데미도파, 액트, 한전산업, 케이디씨, 큐앤에스, CT&T, 아이스테이션, 테라리소스, 기아차, 유진투자증권, 웨이포트, 파루, 외환은행, 유진데이타, 대한생명, 한화케미칼, 게임하이, AP시스템, 영남제분, 풍산마이크로, 휘닉스피디이, LG 디스플레이, 코라오홀딩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OCI 6,000% ↑ 폭등기록 깰 초대박 태양광 신기술! 정책급등 1순위!
☎ 060-600-9070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 2011년 10억 만들기 프로젝트! 이 종목에서 터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 제이튠엔터 5연상은 장난이다! 2,000% 급등할 PER 5배의 초저평가주!
☎ 060-600-9070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