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뉴스] 토마토저축은행 골프구단 전지훈련

입력 2011-01-05 09: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골프 명인들이 펼치는 마스터스골프대회가 비디오 게임으로 출시된다.

마스터스대회를 개최하는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GC의 빌리 페인 회장은 "게임업체 EA스포츠와 계약을 맺고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장을 비디오 게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고 밝혔다.

EA스포츠 비디오게임의 새 버전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는 닌텐도 위, MS X박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즐길 수 있으며 마스터스 개막 1주 전에 출시될 예정이다.

EA스포츠는 우즈를 모델로 매년 새로운 버전의 비디오 게임을 출시해 왔는데 이번에는 오거스타 내셔널GC에서 열리는 마스터스 대회 메뉴를 추가했다.

오거스타 내셔널GC는 이날 5일 `마스터스 토너먼트 재단' 설립을 발표했으며 비디오 게임의 수익금은 이 재단으로 들어간다.

토마토저축은행 골프구단 전지훈련

토마토저축은행 골프구단이 5일부터 일주 동안 경기도 용인시 기흥에 있는 금강산 골프랜드에서 동계 집중훈련을 치른다.

골프구단은 이번 훈련 기간에 멘탈과 웨이트 훈련 전문가를 초빙해 강의를 진행하면서 선수들이 해외에서 스스로 훈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보급하기로 했다.

토마토저축은행 골프구단 소속 프로는 황인춘을 비롯해 김형태, 이승호, 정지호, 맹동섭, 류현호(이상 남자), 이정연, 장수화 윤슬아, 김유리, 조윤희(이상 여자) 등 11명이다.

하이마트, 정일미 등 후원계약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퀄리파잉스쿨 1위를 차지한 송아리(25)와 최근 7년간 LPGA 투어에서 활약한 정일미(39)가 하이마트 골프단에 입단했다.

지난해 11월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시드를 따낸 데 이어 12월 LPGA 투어 퀄리파잉스쿨도 통과한 송아리는 2005년부터 3년간 하이마트 소속으로 활약했던 선수다.

KLPGA에서 7승을 거두고 1999년부터 2년 연속 상금왕에 올랐던 정일미는 올해 국내 복귀와 함께 하이마트와 계약을 맺게 됐다.

김영주골프, 방한모자 출시

김영주골프(회장 김세호. www.kyjgolf.com)가 방한모자를 출시했다.

니트 귀덮개 모자는 머리 부분을 패딩으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고 니트 소재의 귀덮개가 연결돼 있어 날씨에 따라 올리고 내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성용 플리스 모자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여성용 방울털모자와 남성용 패딩 모자도 함께 출시했다.

SBS골프, PGA 특급 3인방 특집

골프전문채널 SBS골프가 'SBS골프 아카데미- PGA특급 3인방 특집'을 방송한다.

올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 진출한 김비오, 강성훈과 위창수가 시청자들을 상대로 직접 레슨을 하며 김비오 편은 4일 밤 9시30분, 강성훈 편은 5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또 마지막으로 방송되는 위창수 편은 6일 오후 9시30분에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J골프, 2011 로열트로피 생중계

골프전문채널 J골프(대표이사 권택규)가 7일부터 3일간 태국 후아힌의 블랙마운틴CC에서 열리는 2011 로열트로피를 생중계한다.

아시아-유럽 골프 대항전인 이 대회에는 김경태, 노승열, 이시카와 료(일본), 량원충(중국), 통차이 자이디(태국), 지브 밀카 싱(인도) 등이 아시아 대표로 출전하고 유럽에서는 콜린 몽고메리(스코틀랜드), 헨릭 스텐손(스웨덴), 마테오 마나세로(이탈리아) 등이 나온다.

포볼 4경기, 포섬 4경기, 싱글 매치플레이 8경기로 승부를 가리며 J골프는 7,8일에는 오후 1시, 9일은 낮 12시30분부터 생중계한다

에이스골프, 제주골프투어 상품출시

에이스회원권이 제주 골프투어상품을 출시했다. 1박2일 36홀에 35만9천부터. 참가자는 8만원 상당의 테일러메이드의 5피스 볼을 제공하며 홀인원을 할 경우 3억6천만 상당의 라온프라이빗타운이 주어지는 홀인원 이벤트 참가비를 준다.02-2071-0050

2011 미국 골프산업쇼 참관단 모집

골프장 설계·코스장비·잔디·코스악세서리등 골프장 관리와 운영에 관한 세계 최대규모의 골프산업 전시회인 `2011 골프 인더스트리 쇼'가 2월9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된다.

올랜드 골프쇼는 골프장 시설 소유주와 골프장 산업의 전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무역 전시회로 이 골프장 관리자, 소유주, 운영자, 건설업자, 건축가, 장비 관리자 및 기타 관련자들을 위한 교육 및 네트워킹, 그리고 솔루션이 복합적으로 소개된다.

전 세계 12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 행사는 세계 각국의 골프산업 관계자들은 향후 골프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며 골프장 관리와 운영에 대한 선진 기술을 선점하는 계기를 마련한다. 02-3275-1094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